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6월 14일 OKCOPY 스마트 주문 시스템 업그레이드 공지
FTI 뉴스2025-08-05 00:38:02【외환 중개인】0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루블,중국 금융 선물 다운로드,보다 안정적이고 더 나은 자동 주문 복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 14일에 API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현재 OKCOPY 주문 복제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4
보다 안정적이고 더 나은 자동 주문 복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월일OKCOPY스마트주문시스템업그레이드공지외환 루블 6월 14일에 API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현재 OKCOPY 주문 복제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4.0.1.2406입니다. 사용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최신 버전으로 빨리 업그레이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복제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버전 있음"을 클릭만 하면 온라인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T5 자동 주문 복제 기능을 지원하며, MT4와 MT5 간의 상호 주문 복제가 가능합니다.


2. API 인터페이스 최적화

알림: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소프트웨어를 열었을 때 모든 계정이 "정지됨" 상태인 경우, 주문 복제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후 다시 열기만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주문 복제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개인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및 사용을 환영합니다!
회사 소개
OKCOPY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와 혁신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개인 거래자와 기관 거래자에게 기술 지능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술 혁신을 핵심 원동력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기술 서비스를 혁신하고, 트레이더, 자산관리 회사, 브로커, 투자자가 함께하는 글로벌 외환 생태계 산업 체인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주문 복제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5464)
관련 기사
- 오늘 시장 초점: 미국, 우크라이나에 빈약 우라늄탄 제공 고려
- 미국 대통령 선거가 중요한 예비선거 단계에 접어들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의 경제 상황이 선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미국 법무부,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위해 외국의 민감 데이터 접근 제한하는 새 규정 추진
- 화웨이 홍멍의 밤 발표회 일정 확정, Mate 70 시리즈 대량 생산, 순혈 홍멍 곧 등장
- 태국 내각은 관광업을 장려하기 위해 일련의 새로운 정책을 도입하여 단기적인 손실을 감수하고 장기적인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미 연준 50bp 금리 인하, 전문가들 1조 달러 자금 중국 회귀 전망에 의문 제기
- 걸프 국가들은 상황 악화를 방지하기 위해 미국이 이스라엘의 이란 석유 시설 공격을 저지할 것을 촉구했다.
- 2024년 인도의 외환 보유고.
- 트럼프, 서신으로 압박, 관세 협상 다시 가속화
- 캐나다의 9월 무역 적자가 12억 6천만 캐나다 달러로 확대되며, 수출 감소로 경제적 압박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영국 인플레이션 증가율이 3년 만에 처음으로 목표 수준으로 떨어지며 금리 인하 기대가 고무되고 있다
연준의 매파 관계자들은 9월 금리 인하를 지지하기 전에 더 많은 경제 데이터를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의 혼란 속에서, 선물 거래 전략은 여러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조정되어야 한다.
2024년 인도의 외환 보유고.
无视通胀担忧,印度央行连续第三次会议维持利率不变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폭은 8월의 고용 데이터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미국 CPI 데이터 발표 임박, 주식 시장 변동성 기대 감소
스리랑카 대통령 선거, 경제 위기 속에서 높은 관심 끌어